햇살론 대출자격 및 취급은행

햇살론 대출자격 및 취급은행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최근 경기 불황으로 장기적으로 힘이 드는데요. 이러한 기운이 길게 흐르면서 국민들의 빚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더욱이 시중은행의 대출 심사도 점차 엄격해지면서 신용도와 수입,소득이 안 좋은 분들은 보다 더 대출이 막히는 걸 경험합니다.



오늘은 햇살론 대출자격 햇살론대출 취급은행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무엇인가요?




햇살론은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은 저신용자, 저소득 시민들을 위해서 제공되는 대출입니다.


햇살론은 소득이 적고, 신용이 낮은 분들이 더 낮은 금리로 금전적인 상황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있는 정부보증 대출상품입니다.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대출자격은 연수입 4,500만원 이하이거나 신용등급 6급-10급이며,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경우 신용도에 관계없이 자격에 충족됩니다.






햇살론 대출자격 입니다.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생계는 최대 1,500만원, 대환 한도는 최대 2천만원까지 함께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고 저금리와 이자를 가지고 있어 고정 수입으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갖고 계신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대출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햇살론







정부가 지원하는 서민대출의 특징은 최고 60개월까지 가능한 넉넉한 상환기간을 연장할 수 있고 원금균등분할의 시스템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지금 받고 있는 대출들이 있다고 하더라도 신청이 가능하며 보증과 담보가 필요없는 것이 눈 여겨볼만한 점이죠. 아울러 중도상환시 수수료가 0원이며 저렴한 금리로 이자 압박을 조금 벗어날 수 있습니다.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중복하여 신청이 가능하니까 생계자금, 대환자금을 함께 신청할 수 있고, 연 20프로 ↑의 대출들은 채무를 통합 할 수 있어서 높은 금리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은 절차와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자격만 해당된다면 대출 받을 수 있어 다수 분들께서 지금 활용하고 있습니다.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은 급하게 많은 돈을 구하려고 고금리 대출로 추후 보다 더 대출이 막히는 걸 느끼는 것보다는 저금리로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 대출상품을 신청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햇살론





햇살론 대출자격






햇살론



햇살론 사례로 더 알아보기


햇살론 사례1



다니고있던 회사를 뛰쳐나올까 생각했던게 바로 어저께 같았었는데 사업을 시작하고 한 해가 너머 종합소득세도 내고 부가세도 2번 냈답니다. 사업을 시작하고 가끔씩 경제적인 어려웠던 이슈들이 있었지만 가게 초에 잠깐이지만 가게 장사가 잘 되어서 벌어놓은 돈 그리고 회사 퇴직금을 토대로 2분기는 어려웠지만 해결했었는데요 지난 주에 인건비 문제로 한번 더 고비가 왔었는데 운좋게 정부지원 햇살론을 신청해서 무탈하게 넘겼습니다. 


요즘 경기가 좋지않다 경기가 침체되었다는 둥 뉴스도 많이 들려오고 저희 매장도 디저트, 케익 쪽이라 영향을 심하게 받는 편인데요 하지만 그래도 계속 한 곳에서 자리 잡으면서 열심히 이벤트도 진행하고 열심히 하려고해서 그런가 몰라도 자주 와주시는 단골 분들이 꽤 많이 생겼답니다. 더불어 뉴페이스 손님들께서 자발적으로 입모아서 디저트 매장은 문닫으면 안된다고 인스타그램에 예쁘게 올려주셔서 요샌 이런 보람 때문에 오늘을 살아가네요. 


제 카페 개장 TIME이 원래는 오후 1시부터 8시까지였는데 요즘은 파트타이머로 추가로 채용하고 오전 8시-오후8시로 조정을 했답니다 일하러 가시는 전에 지나가다 열었나 보면 매일 닫힌 상태라 아쉽다는 고객 분들의 목소리를 참고해서 운영 시간을 5시간정도 늘렸는데 열정이 몸보다 앞섰는지 몰라도 저 혼자만 그 긴 시간동안 무리를 하니 다리 인대 쪽에 이상이 생겨서 최근에는 아내, 알바생 한 명 이렇게 3명이 나누어 가게를 지키고 있답니다. 



다행히 알바 경험도 꽤 있으시고 디저트 분야 지적 수준이 있으신 분꼐서 몇 개월 직장을 쉴 때에 알바를 하는거라 특별히 가르칠 것도 없고 곧바로 맡길 수 있어서 사람 복은 정말 좋구나 없고 느끼고 있어요. 햇살론을 찾아본 사정은 새로운 머신을 매입해야 했었고 약간 모자르기도 했고 생활비를 전부 매장 운영 비용으로 투자하다 보니 경제적 압박들이 컸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생활비를 위해서 첨에 햇살론대출자격을 알아보기 시작한건데 대환대출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답니다. 


고금리로 대출 받아쓰는 걸 정부에 지원으로 더 낮은 금리로 바꿀 수 있는 원리이다 보니 아무래도 기존의 채무를 통합해주는 효과도 있어서 받았던 대출의 수를 줄일 수 있다고 상담사 분이 설명을 해 주시더라구요. 솔직히 대출 갯수가 뭐 그렇게 중요한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신용등급 하락,상승에도 관련이 있기 때문이래요. 아무쪼록 기존 대출받은게 몇 개 있었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다른 곳에선 불통으로 못받았지만 햇살론은 서민지원 상품이라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고 해서 간절한 마음으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대출 신청할 땐 금리도 낮은편이고, 정말 매장 매출도 많은 게 아니여서 이게 될까 싶었는데 대출 후기를 살펴보니 정부의 서민지원이 목표라 통과율도 다른 대출 상품보다는 높은 쪽에 속하더군요. 아내도 이제서야 겨우 손익분기점을 넘을라 하는데 진심으로 이 고비만 무사히 넘어가면 좋겠다고 햇살론 승인 결과를 기다렸어요. 짧은 시일 내로 통과라고 문자가 왔는데 진심 저희 가족은 은근 100년처럼 대기하는 그 순간이 괴롭긴 했답니다. 그 당시 카드값이 빠져나가고나면 쓸 생활비가 부족하고 없는게 눈에 보이고 알바생도 같이 일해서 월급도 빠지다 보니 속이 솔직히 불안하지 않았었다면 거짓말일거에요.. 


대환자금, 생계자금 각 한도 내에서 일단 되는 대로 전부 받고싶다고 부탁을 드렸고 기존 사용 중인 고금리의 상품들도 카운팅해보니 가지수가 3개나됩니다. 그동안 급해서 받았던 대출도 있고 옛날 회사를 다니면서 받은 것도 있는데 빚이 각자 퍼져 있어서 적다고만 대충 정리하고 말았어요. 예상외로 모아놓고 보니 딱 1건으로 대환대출을 이용해보니까 딱 금리로만 서로 비교해봐도 이자를 은근 세이브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햇살론


대환대출로 채무를 통합해야된다는 것의 이득을 알고있기는 했으나 가게운영으로 힘들다보니 신경을 못 쓰고 아낄 수 있는 돈 버렸던 것 같아 상담을 하는 내내 기분이 불편했답니다. 그래도 다행히 햇살론을 이용해서 대환으로 바꾸고 차근차근 꾸준히 성실히 갚는다면 금새 흑자로 바뀐다는 것을 짐작했기 때문에 와이파와 충분히 얘기하고 신청을 했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고 알아보니 의외로 조건 면에서도 다른 상품과는 달리 햇살론대출자격에서 차별화가 돋보였답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론 머니를 땡기는 일이니까 신용도도 나쁘지 않아야하고 중도상환시 수수료도 무조건 있을거라고 짐작을 하고있었지만 차마 검색할 여유가 귀해서 집사람이 자세히 서로 비교를 했었는데 처음부터 이걸로 알아볼 걸 늦게 알아서 아쉽다고 했어요.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고 상담을 받았을 때도 몇 번 물어봤었는데 저금리인거 맞고 정부지원이다 보니까 승인될 확률이 높은 편이라고 하시던데 


연 7%-9% 정도니 제가 이전까지 받았던 것들만해도 20프로가 넘으니까 이자만 비교해봐도 꽤 적지않은 비용차이가 있었습니다. 첨에 소득, 수입을 확인할 수 있기 위해서 햇살론대출자격에 맞는 필요한 서류준비를 안내해주신 대로 한 후 접수를 완료했는데 진솔하게 대출승인까지 저희가 심정이 불안하고 초조해서 느리게 느껴진거지 빨리 결과가 나온 편입니다. 


3~4주 이상 기다려야하나 싶었더니 그렇게는 솔직히 안 걸렸어요. 필요한 서류준비를만 금방 해서 별 탈이 없다면 의외로 단기간에 심사결과를 알려주기 땜에 긴급할 때 자금 수단으로 사용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지금은 이자 비용도 줄었고 더불어 생계자금으로 똑똑하게 사용을 하고있는 터라 정말로 전보다는 체감되는 수입들은 더 올라간 듯 싶습니다. 


전엔 돈 벌면 대출갚고 생활비에 사용하기 바빴지만 지금은 살짝 트인 기분 이에요 물론 열심히 갚을 계획이고 돈이 또 돈을 모아준다고 전보다 속에 여유가 생기니까 한결 카페 운영도 더 쉬워진 것 같네요. 성수기가 지나가고 비수기가 다가왔지만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루트도 지속적으로 집사람이 알아본 터라 현재는 오프라인, 온라인 골고루 오더가 있어서 보람찬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개인사업 종사하시는 분들은 솔직히 가장 첫번째로 시설, 운영 자금 이런 쪽으로 대출을 알아보기 쉽지만 저도 이거 상담받아봤지만 자격, 조건도 깐깐하고 상당히 오래 걸립니다. 또 안좋은게 직접 상담을 받고 신청해야되니까 사실상 가게를 비우기 힘든 분들에게는 결정하기 힘들 수 있더군요 햇살론이 직장이 있는 사람만 할 수 있는게 아니고 개인사업자도 가능하니까 대환이나 생계로 엄청난 돈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햇살론대출자격부터 알아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햇살론 대출자격 햇살론 취급은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햇살론 대출을 잘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